본문 바로가기
레저,계절용품/구급함,마스크

[40029] 손소독제-안전한 살균, 소독, 소취 VK130

by 어떤사람들 플래폼 2020. 8. 3.




VK130은 모든 산업 분야 전반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강력한 효과를 기본으로한 제품이며, 무독성, 친환경성, 즉효성, 안정성 등의 특성을 지니면서도 내성균이 될 가능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새로운 형태의 살균 · 소독 · 소취제입니다.

또한, 금속 테스트까지 모두 마친 제품으로 타제품에 비해 금속부식, 섬유표백이 없어 활용도가 매우 높고, 미국(FDA), 일본(후생노동성),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품첨가물로 허가된 성분으로만 제조되어 사람에게 매우 안전합니다.

세포 손상 없는 안전함!
살균력 99.999%
확실한 소독 효과!
뛰어난 소취력!
업계 최상위 보존력! (상온에서 2년+)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바이러스버스는 일반 가정부터 반려 동물을 키우는 가정과 동물병원, 펫샵 외에도 유치원, 학교, 학원, 사무실,

강단, 교회, 공연장, 경로당, 병원, 요양원, 레스토랑 및 요식업 관련, 주점, 호텔, 모텔, 축산농가, 연구실,

경찰서, 소방서, 승용차, 버스, 지하철, 기차역, 공항, 비행기, 배, 군사시설 등

사실상 모든 곳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국내외 전문 연구 기관들의 유해성 유·무는 물론

부식성 테스트까지 통과했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섬유, 침구류 등…

이불과 같은 침구류 등 자주 세탁하기 하기 힘든 섬유 제품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뛰어난 살균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실, 침실 등…

곰팡이 냄새, 음식물쓰레기 냄새, 반려 동물 냄새, 담배 냄새 등 집안에서 나는 모든 냄새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공간살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싱크대, 세면대 등…

싱크대나, 세면대에서 올라오는 하수구 냄새가 심한가요? 바이러스버스의 강력한 소취 기능으로 냄새는 물론, 주변 세균까지 제거하세요.



가전제품 등…

바이러스버스 제품들은 스미토모금속에서 부식 테스트까지 정식 통과했기에 냉장고, 세탁기, 오븐 등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반려동물…

바이러스버스로 반려 동물의 건강과 청결함을 유지시켜주세요. 바이러스버스는 친환경 제품이라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안전합니다.






학교, 학원 등…

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점염성이 높은 인플루엔자 등 온갖 바이러스들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제거하며 공간 살균 기능까지 있어 더욱 효과적입니다.




구내식당 등…

청결이 최우선시 되는 식당과 학교 급식실, 대형 구내식당, 레스토랑 등에 서식하는 온갖 세균들을 안전하고 빠르게 제거하며 식재료에 분무하거나 침적 상태로 유지시켜도, 식재료 드립(drip)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무실, 회의실 등…

눅눅하고 퀴퀴한 공간 안에 계시거나 특정 공간에 감기 걸린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바이러스버스를 뿌려주세요. 바이러스버스는 공간 살균 기능까지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공공장소 등…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간이나 공공장소 등에서 사용하게 되는 물품(사무용품 등), 손잡이 등이 찝찝하실 때 바이러스버스를 뿌려주세요.



각종 교통수단, 병원 요양원 등 사용가능합니다.



안전함의 대명사 

바이러스버스!

바이러스버스는 국내외 여러 연구소 기관들의 안전성 및 효과 테스트를 완벽하게 통과하였으며,

대학교에서 시행한 상피 세포 손상 실험 결과 역시

바이러스와 세균, 냄새는 완벽하게 잡아내면서 세포 손상은 전혀 없음을 증명하였습니다.


















댓글